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장애콜 송진욱 기사님 칭찬 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김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어제 많이 아파하는 동생과 노모께 바람 쏘이면 기분 전환될까 싶어 남산 케이블카를 타러갔는데
남산타워에서 장애콜 배차신청이 되었는데 많은 케이블카 탑승자로 시간이 지체될꺼 같아 신청 취소하려했더니 맘 편하게 순서대로 오라는 말씀이 어찌나 고맙던지요 오는 길에도 모친께서 남대문시장 길이 너무 보고 싶다시니 그 길을 통해 내려와주시는 배려심? 오늘 내내 장애우들의 어려움 등을 헤아려주심에 감사한 맘을 이렇게 칭찬드립니다. |
제목 | [RE]장애콜 송진욱 기사님 칭찬 합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김세환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1.04.28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4.25(일),15:20경에 이용하신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감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운전원의 배려를 통해 시민님께서도 기분 전환하시고 편안하게 이용하신 것 같아 기쁜 마음이 듭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감사의 말씀을 전달하고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해주신 따뜻한 말씀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김세환 과장,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4. 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