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71우8239기사님 너무 친절하세요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윤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건대 병원에서 장애인콜을 탔는데기사분님께서 내리셔서 휄체어 넣어주시는것부터 너무나 친절하고자상하게 안내해 주시고 도착지점까지 안전하게 운전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이렇게 친절하신 기사분은 첨이였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71우8239기사님 너무 친절하세요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김세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04.15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4.13(화),12:30경에 이용하신 운전원에게 해주신 칭찬 말씀에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시민님께서 해주신 감사의 표현을 해당 운전원에게 전달하고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들을 항상 안전하고 편리하게 모시기 위해 노력하는 운전원에게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이 큰 힘이 되고, 운전원을 더욱 보람차게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높은 일교차가 계속 되어, 아침과 저녁으로 쌀쌀한 날씨가 계속 되고 있습니다. 항상 건강 유의하시기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김세환 과장,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4. 15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