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장애인 콜택시 339번 글에 추가적으로 문의 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황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장애인콜택시 339번 글에 대하여 성의 있는 답변을 받은걸로 감사하오나,
다소 모호하게 들리는 측면이 있습니다.

형식적인 일회성 답에 그치기 보다는 향후 구체적 실현 계획을 공유 혹은 모니터링으로 피드백을 지속적으로 받고 싶습니다.

불분명 할지라도 당사자의 입장에서 생각하여
어떠한 답을 주었을 때 답이 될는지 고민해서 답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장애인 콜택시 339번 글에 추가적으로 문의 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김세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04.15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지난 2.24(목)에 등록하여 주신 민원 답변과 관련하여 추가적으로 문의하여 주셨습니다.

앞선 답변에서 말씀드린 내용은 서울 장애인콜택시를 이용하시는 고객님들께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상세한 조사와 분석을 바탕으로 이용 형태, 기준 등 다양한 방안을 강구할 필요성이 있다는 것이었고,
고객님들께서 대기시간 등 불편함 없이 이용이 가능할 때 비로소 장기적이고 면밀한 검토를 통해 이루어질 수 있음을 추가 안내 드렸습니다.

이는 이용 대상이 장애인콜택시 없이는 사회 참여가 불가능한 수요와 계층 즉, 보행상 장애정도가 심한 고객들의 이동권 보장 서비스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는 것을 말씀 드린 것으로, 고객님 본인의 이동목적이 아닌 타인의 이동을 위한 수단이였기에 원칙적으로 허용하지 않고 있기에 요청하신 사항은 현재 검토 사항이 아님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서울 장애인콜택시는 효율적 운영과 희망 수요를 안정적으로 충족시키기 위해 서울시 및 유관단체 등과 지속 협의하고 있음을 말씀드리며,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김세환 과장,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4. 15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