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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요금거부 로 인하여 민원재기 할라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나OO
답변관련 전화답변 공개(Y/N)
내용 내용일시- 2022.12.24 (토)
장소- 신촌세브란스 병원
(알렌관출구)
시간- 오전09시 30분
차량번호 - 76로4154

신촌세브란스 주차직원 이자
요금 관련 거부 로 인하여 저한테
막말 욕설까지 내뱉은걸로 인하여
생활불편 신고 건의할라합니다
아무리 환자를 싣고 태울려는 목적으로
콜택시 이동할려 하면
보호자 로 오셨는지 환자분 이
어느 진료를 받으셨는지 저희 내에
진료수납내역서 나 진료카드 영수증을
보여주셔야 되는데 커녕 내용을 불문하고
빨리 차단기 안여냐고 요금 못내겠다고
심지어 욕설까지 하고
15년동안 장애인콜택시 영업까지
했다하면서 요금 단한번도 내지않았다는게
그게 자랑까지 할일인지
콜택시 기사님 말로 할말인지
정말 형평성없게 임의로 차단기
열어달라고 막말 욕설까지 한거보면
굉장히 기분나쁘고 언짢습니다

입장을 바꿔놓고 생각을 해봅시다
제가 만약 장애인 콜택시 기사 였더라면
좋게좋게 라도 상황설명 해주면서
환자분한테 전화라도 드려서
통화드리게끔 직원한테 받아주기라도
했는데...
4154 콜택시기사님 은 커녕
요금 2,600원 내기싫다고
차단기 안열어주고 뭐하시냐고
명령하듯이 시비거는 말투로
대하였고 저보다 아버지 되는 뻘
이신것 같으신데...
이렇게 나이까지 먹으셔가며
단한번도 증거내용 커녕 보여주지도
않고 막말해대는게 그게 사람한테 대한
태도로 할일인지..
정말 저도 같은 서비스업종으로
일하면서 굉장히 화가나네요
영업용택시 기사 이고
장애인콜택시 기사 이고 떠나서
좋게 좋게 상황설득 까지 해줬더라면
어떻게 해서든 조치를 해서
출차도와줬을텐데
요금도 내지않고 출차시키라 하니
만약 제가 콜택시 기사의 입장이면
저는 쿨하게 2,600원 내고
갔을것 같네요
아무리 생각해보아도
같은 서비스영업 일을 하면서
직원 대 직원으로써 막말 내뱉는거는
아니라 생각합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요금거부 로 인하여 민원재기 할라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안준석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2.12.27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12.24.(토)에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으로 인해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민원 내용을 확인한 결과 중증장애인을 모시고 해당 병원에 도착하고 출차할 때, 기존에는 장애인 이동차량인 장애인콜택시 차량의 경우 무료로 주차차단기를 개방해 주었기 때문에 관행대로 시민님께 말씀을 드렸던 것이고 이 과정에서 다소 미흡한 상황 대응이 있었던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소속 운행지원사무소장이 해당 운전원에 대해 이 부분을 지적하여 주의 조치하였으며, 시민 응대 시 친절한 응대가 될 수 있도록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으로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 말씀드리며, 추가로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2. 12. 27.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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