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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제발 서로 기본적인것은 지킵시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최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2월 5일 목요일 오전 7시57분에 배차된 차량번호 71우 8034의 운전원분에 대한 내용 입니다.

목적지에 도착하여 차량에서 내릴때 운전원께서 나오라고하여 휠체어를 뒤로 밀면서 내려가는데 차량경사로의 중간부분에서 갑자기 운전원이 휠체어를 잡고있던 힘을 빼더군요 그바람에 휠체어 핸드림에 손가락이 껴서 부러질뻔하였는데 본인은 아무 잘못없다는 듯이 차량 정비를 하고계십니다.

경사로 내려올때 갑자기 힘을 빼 놓아버려서 손가락이라도 부러졌으면 어쩔거냐며 물어보니 얼굴 한번 쳐다보고 다시 차량정비 하더군요

어이없어서 미안하단말도 안하냐 따지니 그때서야 미안합니다 이러네요...

이 운전원은 경사로에서 손을 놓는게 한두번이 아닙니다.

저의 기억으로만 3~4번이며, 그전에도 차량하차 할때 휠체어 놓지마세요 말씀을 드렸는데도 계속 우이독경이네요..........

마음 같아서는 똑같이 휠체어 태워서 경사로 내리게 하고싶네요

제발 운전원 교육좀 제대로 부탁드립니다.

허리 90도인사, 친절, 립서비스, 이런거 전혀 100퍼 안바랍니다.

기본만 제대로 지켜지길 바랄 뿐입니다.

약 10년째 이용중인데 작년부터인가 새로오신 운전원 분들의 안전에 대한 의식이 점점 낮아지는듯 합니다.

인성교육이 아니라 안전교육 부탁 부탁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해당 운전원이 운전하는 차량 배차거부 신청 합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제발 서로 기본적인것은 지킵시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김세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02.09
내용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2.5(금)에 이용하신 서울 장애인콜택시의 운전원으로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해당 운전원에게는 고객님의 안전한 이용을 위해 승, 하차시는 물론이고 운행중일 때 더욱 세심하게 배려할 수 있도록 안전교육을 실시 하였음에도, 고객님에 대한 친절 서비스가 부족했던 것 같습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는 코로나-19 감염병 상황에도 운전원 서비스 마인드 향상을 위해 지난 2020년 12월 비대면 화상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장애인식 개선, 특별안전교육 등 올해도 지속 실시함으로써 미흡한 사항을 보완하고 개선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불편을 드린 점 사과 드리며,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김세환 과장,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2. 9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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