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조유정 주임님을 칭찬합니다 ~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전화답변 공개(Y/N)
내용 며칠 전 저희 큰 아이가 애지중지하는 겨울 장갑을 차 안에 넣어 놓고 잃어버린 줄 알았는데
저에게 전화를 주셔서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
그래서 장갑은 잘 전달 받았는데 , 바쁘신 와 중에도 시간을 내어주셔서 잠시나마 커피라도
한 잔 대접하고자 했으나 그저 마음만 받으시겠다고 사양하셔서 너무나 죄송했습니다 ~~
그래서 감사하는 마음으로 보답을 드리고자 칭찬 릴레이 게시판에 조유정 주임님을 칭찬합니다 ^^ 모두들 새해에는 더욱 건강하시고 행복한 복 된 새해 되세요 ~
감사합니다 ~ ^^
게시글 내용
제목 [RE]조유정 주임님을 칭찬합니다 ~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김세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01.19
내용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해주신 칭찬에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는 고객님들의 원활한 이용을 위해 운전원들이 시차 근무제(07시,08시,10시,12시,13시)로 근무하고 있으며, 해당 운전원은 13시 근무조로 확인 되었습니다.

근무 여건으로 인해 운행을 마치고 전달 드릴 경우 늦은 시간이 될 수 있어, 운행 시작전에 방문하여 전달하였음을 전해 들었고, 고객님께서 해주신 칭찬과 감사하는 마음을 직접 전달하고 격려하였습니다. 또한, 칭찬해 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까지 전달 부탁하였습니다.

다시 한 번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 해주신 따뜻한 칭찬과 감사의 마음에 감사 드리겠습니다. 고객님과의 신뢰 형성을 위해 지속 노력하고 개선하는 서울 장애인콜택시가 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문의가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1. 19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