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친절 기사님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신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늘 감사합니다

오현철 기사님 어제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즐거운 퇴근이 되었습니다.

어제(1.12.) 폭설로 퇴근을 어떻게 할까하다가 장콜을 신청을 하였습니다.

잠시후 배차되었다는 문자가 온후 전화가 왔습니다. 무슨동이고 소요시간은 대략 얼마 될꺼 같습니다.

보통 어디서 출발 한다고만 알려 주시는데 도착 소요시간을 알려 주시는 친절함

그후 도착하셨다는 연락과 탑승까지 친절한 도움을 주시고 탑승후 네비대로 가도 되냐는 물음

그리고 눈길에 안전 운전과 친절함에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기회되면 만나기를 바랍니다. 그럼 안전 운전하시고요

장콜~ 덕분에 늘 감사합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친절 기사님 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김세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01.14
내용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1.12(화),20시경 이용하신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말씀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는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배차된 운전원이 직접 전화 연락(차량 출발시, 차량 도착시)을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탑승하신 뒤에 목적지까지 원하시는 별도의 경로를 말씀해 주시면 해당 경로대로 운행을 하고 있습니다.

해당 운전원이 교육 받은 대로 엄무 매뉴얼을 잘 숙지하고, 진심어린 마음으로 고객님을 응대한 것이 고객님과의 신뢰를 통해 따뜻한 말씀과 칭찬으로 돌아왔다고 생각합니다.
고객님께서 해주신 말씀을 운전원에게 전달하고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는 고객님의 이용 편의를 위해 앞으로도 지속 노력하고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추가적으로 문의가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1. 14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