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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장애인콜택시 앱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기존어플은 번호하나로 활동지원사랑
이용자폰이 동시접속이 가능해서 좋았는데 새로나온앱은 동시접속이 안되서 불편하네요. 개선부탁드립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장애인콜택시 앱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김세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0.12.15
내용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신규 앱과 관련하여 말씀해주신 불편사항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장애인콜택시는 고객님의 이용 편의 증진을 위해 지난 12.1(화)부터 기능 개선된 신규 앱을 오픈하여 운영중입니다. 신규앱에서는 예상 대기시간 및 픽업시간 등이 제공되며 출발, 목적지 입력시 지도상 위치 클릭을 통해 보다 쉽게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앱처럼 동시 접속이 이루어졌을 경우 접속인증 관리와 개인정보 등 보호에 취약점이 발생하여, 보안 강화 목적으로 불가피하게 동시접속이 가능하지 않도록 막아놓은 상태입니다.
다만, 보호자 등께서 신규앱 추가 기능인 보호자계정으로 가입하시면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계정과 연동이 가능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너그러운 이해 부탁드리며, 앱과 관련하여 추가적인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02-2290-469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0. 12. 15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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