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성신여대역 이혜림 역무원님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공개(Y/N) 공개
내용 얼마 전 가족같은 고양이 날라가 집을 나갔습니다.

집근처가 미아역이라 일주일동안 밤낮으로 근처만 찾아 헤맸어요ㅠ

그런데 오늘 아침에 이혜림 역무원님이 실종전단을 보시고 연락을 주셨어요.

하필이면 기온이 뚝 떨어진 오늘 새벽 성신여대역에 날라를 누군가 담요에 싸서 버려두었고 이혜림 역무원님께서

보호해주고 계셨습니다.

30만원의 사례비도 마다하시고 찾아서 너무 다행이라고 같이 제일처럼 기뻐해주셨어요.

너무 감사한 마음에 해드릴 수 있는게 없어 칭찬글이라도 올립니다.

그냥 유기동물보호소에 맡기거나 업무이관을 하실수도 있었을텐데 직접 실종전단을 찾으셔서 책임감있게

찾아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칭찬하고 싶습니다.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