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정기콜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송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1.정기콜은 차량이 어떻게 배차돼나요?

2.정기콜은 이용하는 도중에 이용기간이 만료돼기 전에 취소가 전혀 불가능한가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정기콜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채석진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7.07.12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께서 문의하신 정기접수와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앞서 답변 드린 바와 같이 정기접수는 정기접수기간 동안 별도의 전화 없이 접수해 드리는 제도로 배차방식은 바로 콜과 같습니다. 장애인콜택시 차량배차는 차량 및 고객을 중심으로 반경(직선거리) 5km이내부터 접수순서, 대기시간, 거리 및 치료목적 등에 각 가중치를 적용하여 요청된 콜의 우선순위를 정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용기간 중 정기접수를 취소할 경우에는 전화(☏ 1588-4388) 또는 문자(☏ 1588-4388)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정기접수 또는 다른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장애인콜택시운영처(☎ 02-2290-6511 채석진)로 문의하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행복이 있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7. 7. 12.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이 용 노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