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콜택시어플 화면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전OO
답변관련 서면답변 공개(Y/N)
내용 안녕하세요

아이랑 병원을 자주다니는데 교통편이불편한곳을 장애인콜택시가 있어

이용하면서 감사함을 느낍니다.

어플까지 깔면서 더 활용을 많이하는데요

배차가되면 도착하시는시간다되면 기사님이 오고계신 거리표시를

자주들여다보고 아이와나갈준비를 합니다.

그러다보니 몇번 어이없이 취소버튼을 눌러 다시 예약해야한적도있었습니다

거리버튼은 배차되고나면 가장많이들여다보고 누르는곳이기에

취소버튼을 다른곳에 두시면 저처럼실수할일을 줄거같습니다.

수고하십시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콜택시어플 화면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채석진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7.07.03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장애인콜택시 이용시 불편을 드린 점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7월 3일 유선상 말씀드린바와 같이 앱상 콜 취소버튼의 적정위치를 검토하여 금주 내에 위치변경 및 앱을 재배포할 예정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 02-2290-6511 채석진)로 문의하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행복이 있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7. 7. 3.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이 용 노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