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박수희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임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새해가 되어서 칭찬할 분들이 생각났어요
장애인콜택시 박수희기사님을칭찬합니다 아직 본인 차량이 없는지 휴일이신다른 기사분들의 차량을 운전하십니다 저하고는 4번 만났는데 전화목소리부터 상쾌하고 친절하고 밝으셔서 기분이 좋아집니다 젊으신 여자분이라 고충이 없으신지 여쭈어봐도 즐겁게 긍정적 마인드로 근무하고 계심이 느껴지고직업정신도 투철하십니다 이런 친절하고 인격적으로 안정된 분들이 많이 계셨으면 합니다 무엇보다 배려심이 있으셔서 센터 시간이 안끝나서 천천히 오세요 하면 알아서 기붓좋게 여유있게 와주십니다 다른 분들은 짜증을 내거나 한숨을 쉬는 분들도 계십니다 심지어 어제 기사분은 얼마나 천천히 올까요라고 되물으시고 취소하라고 대놓고 말하더라구요 1시간 기다렸는데도요 많이 바라지 않구요 10분을 넘어 본 적 거의 없습니다 5분정도만 천천히 와주는건 그리 어렵지 않다고 생각됩니다 수업시간 15분 끊고 택시타는 엄마의 마음을 헤아려주신다면요 어제 기사분과 너무 대조되게 친절과 배려가 몸에 밴 분이라 글을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하루에 장콜 3~4번 이용하는 엄청 바쁜 맘 올림 |
제목 | [RE]박수희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안준석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2.02.03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잘 전달하고 더욱더 잘 할 수 있도록 격려하겠습니다. 항상 고객님들에게 친절하고 밝은 모습으로 대하고 긍정적인 마인드로 고객님들을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모시기 위해 노력하는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따뜻한 관심 감사드리며, 추가로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과장,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2. 2. 3.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