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장애인콜택시 유진영 상담원님을칭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이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2023년 11월10일에 법인택시회사에 증차된 장애인콜택시스타리아가제앞으로지나가는거보고 궁금해서 1588-4388에 전화해서 어플로 콜접수하면 법인택시회사에 증차된 장애인콜택시 스타리아도 걸리는지 물어봤는데 바쁘신데도불고하고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빠른배차를노력해주셔서고마워서 존경하는
유진영 상담원님을칭찬합니다. 항상화이팅하시고 좋은하루되시고 감기조심하세요. |
제목 | [RE]장애인콜택시 유진영 상담원님을칭찬합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안준석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3.11.17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상담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 콜센터 상담원이 시민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빠른 배차를 위해 노력해주신 고마움에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상담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여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상담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관심과 칭찬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3. 11. 17.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