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2018여름투어참가감사글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2018여름투어 참가자입니다.
1급장애인 휠체어장애인입니다.
어제 시민청투어~예술의전당 뮤지컬 관람하고 왓습니다.
담당하셧던 송은혜과장님을 칭찬해드리고 싶어서 글올립니다.

몸이 상당히 불편한 휠체어장애인 4팀을(총10명) 너무도 친절하게 아침9시부터 5시 헤어질때까지 인솔해주시고 밝고 친절함이 거의 외출을 못하는 우리 장애인들의 마음을 안정되고 든든하게 해주셧습니다.
이런 직원이 시설공단에 계심에 장애인으로서 감사의 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은분들이 참가할수잇도록 부탁드립니다.
무더위로 지?던 심신에 행복한 하루엿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2018여름투어참가감사글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이정희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8.08.21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이번 장애인콜택시에서 운영한 시티투어 프로그램에 즐겁게 참여하셨다니 기쁜 마음이 듭니다. 해당 직원 분에게는 시민님의 따뜻한 한 마디를 꼭 전달하도록 하겠으며 앞으로도 시민만족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 02-2290-6511 이정희)로 문의하시면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행복이 있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8. 8. 21.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이 복 희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