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78마 1185 오전 근무 기사님 너무 감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송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7월 1일 오전 7시 24분에 배차 완료로 오신 기사님을 칭찬합니다..
그날 오전에 비가 왔는데도 너무나 친절하시게 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지금까지 타본 장콜 기사분들중에 최고인것 같아요..
정말 친절이 몸에 베어 있으신 분 같았습니다...
차가 덜컹 덜컹 할때마다 저보고 죄송합니다... 피치 못할 상황에 급브레이크 밟으실때도 죄송하시다며
어디 불편 하신데 없냐도 물어보시고...
도착 한곳에서 쬐금 거리가 50m 쯤 되는데도 끝까지 우산을 쐬워 주시면서 잘 도착할수 있도록 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꼭 다시 만나뵐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게시글 내용
제목 78마 1185 기사님 감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이정희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8.07.04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장애인콜택시를 기분 좋게 이용하셨다는 칭찬에 감사 드립니다.
묵묵히 현장에서 맡은 바 소임을 다하시는 직원 분들에게도 큰 힘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말씀해주신 칭찬 의견은 해당 운전원(김상석)분에게도 꼭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 02-2290-6511 이정희)로 문의하시면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행복이 있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8. 7. 4.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이 복 희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