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대기시간에대해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OO
답변관련 전화답변 공개(Y/N)
내용 자주 이용하는편은 아닌데
급할때 비오거나 병원에
갈때 콜택시 등록하면 너무
오래 기다릴때는 취소하는경우가 많은데 집에 올때는
제가 운전면허도있어서
네비방송대로하면 다른곳
가니까 제말대로 해주세요.넘 친절하게 대응해주시는분들도있어서 좋은데 그걸
싫어하시는분들은 입구가
아닌 뒷길 금호쪽으로가
다시 되돌아오는경우가
가끔 있거든요.제집은
제가 더 잘아니까 그렇게
해주시는분들도 많은데
그렇게 해주셨음 좋겠어요
타기전에도 기사님께 전
아파트입구 못찾는경우가
있어 알려드리는것도 있는데 탑승했을때는 다른곳쪽
가지마시고 응해주셨음
좋겠어요.자꾸 헤메실때는
요금과 상관없이 제말도
들어주셨음 좋겠어요.^.^
가끔 밧데리없거나 비올때
접수하는편이지만 대기자
많을때는 취소할때가있어
죄송할때가 많아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대기시간에대해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이정희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8.07.04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장애인콜택시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유선 상으로 말씀 드린 바와 같이, 네비게이션이 시민님의 자택 주소를 정확하게 설정하지 못해 발생된 것으로 보여 향후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아파트 입구로 주소를 정정하고 운전원분들에게 자택이 있는 동으로 이동해달라는 메모를 남겨두었습니다. 만약 이런 일이 또 발생한다면 다시 한 번 전화를 부탁드립니다.
장애인콜택시 이용시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 02-2290-6511 이정희)로 문의하시면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시민님의 가정에 행복이 있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8. 7. 4.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이 복 희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