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77라7857한상원기사님을칭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이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면목차고지한상원기사님이78무4844
흰색스타렉스 운전했을때 15884388에 전화해서 망우동 동부제일병원에서 면목동 명인한의원으로불었는데 상담원님께서 면목동집으로들어서 가다가 한상원기사님께 저는센터에전화해서 명인한의원으로 불었는데 상담원님이집으로간다는말로 들어서 집으로넣어준것같으니까 기사님께 저가 죄송한테한의원으로가주시면안? 까요?라고했는데 통쾌히 한의원으로가주셔서고마웠습니다. |
제목 | [RE]77라7857한상원기사님을칭찬합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김세환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1.05.13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 해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운전원의 세심한 배려와 유연한 판단으로 목적지까지 무사히 이용하신 것 같아 다행스러운 마음이 듭니다. 시민님께서 해주신 감사의 말씀이 운전원을 더욱 힘나게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해당 운전원에게는 시민님께서 해주신 감사의 말씀을 전달하고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며,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김세환 과장,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5. 13.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