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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70우9756 기사에게 시정권고룰 해주세요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전화답변 공개(Y/N)
내용 지난 9월29일 토요일 오후 1시50분 도착했다고 연락이 와서 정확하게 2시에 내려갔으나 10분이 지났다고 내가 보는 앞에서 차를 출발했습니다. 다른차를 이용하라면서요. 너무나 횡딩히고 어처구니가 없었습니다. 아무리 10분 기다리는 시간이 정해져있지만 장애인승객이 보는앞에서 출발하는 행위는 시정해주셔야한다고생각합니다.
70우9756 기사에게 시정권고룰 해주세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70우9756 기사에게 시정권고룰 해주세요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이정희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8.11.07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장애인콜택시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공단에서는 수요 대비 공급이 부족한 상황에서 보다 많은 고객을 모시기 위해 탑승대기시간을 10분으로 설정하고 이를 홈페이지 등을 통해 공지하고 있습니다. 해당 일의 상황에 대해 확인 결과, 운전원이 10분간 대기 후 고객님께 대기시간 초과로 출발한다고 안내드린 후 이동을 하였습니다. 이후 고객님께서 출발지에 도착했다고 말씀하셨지만 접수가 취소된 상황이어서 다른 차량 이용을 안내드린 사항입니다.
유선상 말씀드린 바와 같이 대기시간 초과로 인한 접수 취소 시 고객님에게 보다 명확히 규정안내를 드릴 수 있도록 전체 운전원 대상 교육 시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 02-2290-6511 이정희)로 문의하시면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쌀쌀한 날씨에 건강 조심하시고 시민님의 가정에 항상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8. 11. 7.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이 복 희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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