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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지연 안내시 문자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윤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공개
내용 전송시 반경 몇km 내 또는 최소 같은 구내 대기자 순번을 같이 알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지연 안내시 문자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유태일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4.02.14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서울시 장애인콜택시 발전에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차량 이용 희망시간에 배차되지 않을 경우 지연안내 문자가 발송 시 인근 대기자 인원순번을 함께 안내받으면 좋겠다는 건의는 콜택시 이용시민에게 편의를 제공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배차지연 문자는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발송되며, 배차에 있어 대기순번이 병원 등에서의 순번과는 달리 여러 변수(접수시간, 희망시간, 이용자의 시간 또는 목적지 변경 등)가 있어 시스템에 적용하는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러나 배차지연에 따른 상담원의 지연안내 전화시 대기인원을 확인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서울시 장애인콜택시 발전에 소중한 의견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에 대하여 담당자 유태일(☎ 2290-6511)에게 연락
주시면 성심성의껏 상담하여 드리겠습니다.
끝으로 시민님의 가정에 항상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2014. 2. 14
서울특별시시설관리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전기성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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