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75마5789 오하택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안OO |
답변관련 | 전화답변 | 공개(Y/N) | |
내용 |
기사님이 너무너무 친절하셔서 오는동안 기분이 좋았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칭찬합니다 |
제목 | [RE]75마5789 오하택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김세환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1.06.28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6.25(금),09:30분경 이용하신 서울 장애인콜택시의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운전원의 친절로 서대문구에서 제기동까지 오시는 내내 기분이 좋으셨다니, 친절하고 안전하게 고객님들을 모시는 것이 가장 중요한 일임을 새삼스럽게 깨닫게 되었습니다. 이용하실 때마다 같은 느낌을 갖고 기분좋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운전원들과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는 시민님께서 해주신 따뜻한 칭찬 말씀을 전달하고 격려하겠습니다.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김세환 과장, ☎02-2290-7924)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1. 6. 28.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