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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불통공단!
민원분야 공영주차장 작성자 박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공영주차장 정기권 신청과 관련해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우리 공단에서는 정기권 신청 시 쏠림 현상을 완화하기 위해 총 29개 주차장의 정기권 발매일자를 매월 18일부터 26일까지 분산하여 접수받고 있으며, 21일의 경우 도봉산역, 수서역, 한강진역, 천왕역 총 4개소 신청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시민님의 의견에 따라 인터넷 시스템을 확인한 결과, 2017년 6월에 판매한 7월분 정기권의 경우 인터넷 시스템에 특별한 이상이 발견되지 않았으며, 선착순 판매과정 및 매진, 대기순번 부여 등은 인터넷 시스템의 결과 값에 따라 처리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인터넷으로 처리 시에는 공단의 홈페이지 외에도 통신환경, 이용자의 PC 또는 모바일 환경 등 복합적인 변수에 따라 처리상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이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단에서는 정기권 인터넷 판매에 따른 문제를 예방하기 위하여 지속적으로 처리상황을 모니터링하고 전산처리 방식을 보완토록 하겠으며, 도봉산역 주차장의 정기권 접수 일자를 변경하여 접속자 수를 분산시킬 수 있는 방안 또한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정기권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한번 사과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공단 담당자(☏02-2290-6209, 노혜림)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상기와 같은 답변은 이미 받았던 내용입니다.
우리 시스템은 아무런 문제가 없다. 이용자의 인터넷환경 등의 변수에 따라 달라질수 있다고 하는데 해당시간에 이용자의
피씨로 접속을 해보았는지요? 않해보았다면 제대로 처리할 의지가 없는 겁니다.
1년간 한 pc로만 해보고 민원을 제기하는거 아닙니다.
장소도 pc도 모두 바꾸어 해보았어요. 해당 접수 시간되면 그때마다 움직이질 않습니다. 9시에서 5~10분 사이가 지나면 이미 접수는 끝나고 대기자로 넘어갑니다. 일부러 일찍 준비하고 신청화면을 준비해 놓아도 마찮가지이더군요.
목마른 사람이 우물을 판다고 1년동안 무언들 않해봤겠어요?
그럼에도 해결이 되질 않으니 그리도 민원을 제기하는데 답변은 항상 같군요.
전화로 해도 답변은 같더군요... 그럼 이용자가 거짓말을 하는 것이거나 무얼 모르고 하는 말이겠네요?

접수시간에 다른 컴퓨터로 다른 지역에서 해보시길 바랍니다.
도봉산역 환승주차장 첨부터 이용했던 사람이라 접속시간 초창기와 다른걸 확연히 느낍니다.
같은 답변은 사양합니다. 현실적인 대책을 내놓아 주세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불통공단!
처리부서 주차시설운영처 처리담당자 노혜림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7.06.28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만족스런 답변 드리지 못한 점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전산 확인 결과 공단 홈페이지 상에는 오류라고 할 수 있는 사항이 발견되지 않아 공단 시스템만의 문제라고 보기는 어려운 면이 있습니다.
공단에서는 정기권 판매 처리상황을 모니터링하고 있으며, 전산처리방식을 보완토록 하겠으며, 21일 접수를 받고 있는 4개 주차장 중 경쟁이 치열하여 접속자가 몰리는 주차장인 도봉산역과 수서역을 날짜를 다르게 하여 접수받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빠른 시일 안에 이러한 불편이 해결되어 좀 더 편하게 정기권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공단 담당자(☏02-2290-6209 노혜림)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7. 6. 28
주차시설운영처장
전 기 성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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