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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주차관리요원 어이없네요
민원분야 공영주차장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전화답변 공개(Y/N)
내용 아버지 돌아가신 후 현충원에 처음 자가용을 몰고 가던 중 동작대교에서 네비대로 빠지라는 음성듣고 차선을 변경하자 동작노을 카페 주차장으로 들어가게 ?습니다...

아차 싶었으나 어쩔수없이 계속 직진으로 나가려는데 주차바가 안열리더라구요 비상등 켜고 주차관리 아저씨께 아저씨 잘못들어 온거같은데 어떻게 나가요? 라고 물으니
여긴 통과하는곳이 아니라고 하더군요 저는 현충원가려다 잘못들어온거 같다니까 당신같은 사람이 태반이라고...
허 참 나같은 사람이라니요? 주차장과 도로가 헷갈린사람? 어떤 의미입니까?
해결할 마음이 없어보이시는 아저씨에게 그럼 돈내고 나가요?라고하니 뒤늦게 바를 올려주더라구요 앞으로 50미터쯤에 바로 현충원 내려가는 길이였던거 같습니다. 정말 아빠 돌아가신것도 슬픈데 아저씨의 대응에 너무 너무 화가나네요
아무리 생각해도 주차 시스템과 아저씨의 대응이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주차관리요원 어이없네요
처리부서 주차시설운영처 처리담당자 김다울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03.15
내용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서울시설공단 시민의소리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A202103-0040)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주식회사 태의>에서 위탁운영 중인 동작대교(위) 공영주차장의 근무자 불친절에 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귀하의 질의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해당 공영주차장은 동작대교에서 빠져 나가려는 과정에서 착오로 인한 입차가 빈번히 발생하고 있는 주차장으로서 해당 근무자의 발언은 이를 의미하는 것으로 판단됩니다.

나. 운영 업체는 주차장 근무자에게 친절교육 등을 통해 공영주차장 이용 과정에서 이용 시민들이 만족할 만한 충분한 서비스를 제공하여야 하나, 그럼에도 주차장 근무자의 부적절한 언행으로 인해 시민님께서 불쾌감을 느끼신 점에 사과드립니다. 이런 사례가 재발하지 않도록 업체를 통해 주차장 근무자의 불친절한 업무 태도에 대해서 해당 사항을 즉각 시정할 것을 지시하였으며, 차후 이용 시민들이 불쾌감을 느끼지 않도록 친절한 시민응대 등 근무자에 대한 기본 소양 교육이 충분히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주차시설운영처 김다울 선임(02-2290-8205)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1. 03. 15.
주차시설운영처장
임 근 식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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