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부당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최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75마5796 차량을 3시6분에 배차를 받고 3시7분에 전화가 와 말하기를 몇시에 끝나냐 해서 20분에 치료가 끝난다 하니 돌아온 대답은 다른차를 이용하라는 것이었습니다.
장애인 입장에서 놀러가겠다는 것도 아니고 치료를 위해 백방으로 7~8시간을 밖으로 다니는 상황에
대기 시간 10분을 기다려준것도 아니고 13분이 늦는다는 이유로
거부를 누르고 떠났습니다.
이것이 과연 정당한 기사님의 태도 입니까?!
게시글 내용
제목 [RE]부당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안준석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02.16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의 민원 내용은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 관련 민원”에 관한 것으로 이해되며 질의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저희 장애인콜택시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송구하게 생각합니다.
그러나, 장애인콜택시 차량이 목적지에 도착한 이후 고객을 기다리는 탑승대기시간은 전체 장애인콜택시 대기시간에 영향을 미치는 민감한 사안으로, 장애인콜택시의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부득이 탑승대기시간을 10분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콜 배차기록을 시스템 등을 통해 확인한 결과, 당시 장애인콜택시 차량이 다른 고객을 모시고 해당 목적지에서 바로 콜을 받아 15:06에 도착하였으며, 시민님께서 치료가 끝나는 시간이 15:20으로 탑승대기시간 한도시간인 10분을 초과할 것으로 예상되어 저희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이 승차를 도와드리지 못하고 다음 차량으로 안내드릴 수밖에 없었사오니 이 점 너그러이 혜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장애인콜택시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송구의 말씀드리며,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4. 2. 16.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