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동물원 해설사분 너무 좋아요
민원분야 어린이대공원 작성자 안OO
답변관련 서면답변 공개(Y/N)
내용 주말에 아이들과 오랜만에 어린이 대공원을 다녀왔는데,

그 전에는 동물들 구경만 하고, 지나갔지만.

이번에는 해설을 해주시는분을 따라 다니면서 들으니 훨씬 재미나고, 유익했던거 같아요..

아이들이 다녀와서 엄마한테 알려도 주는데,

그런 내용은, 어디서도 알수 없는 들어본적이 없는거 같아요.

제가 맹수들만 설명을 들었지만..

다른쪽으로도 해설을 해주시는 분들이 계시면,

어른들이나 아이들도 너무 좋은거 같습니다.

더욱 확대해나가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동물원 해설사분 너무 좋아요
처리부서 서울어린이대공원 처리담당자 김지원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7.09.08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우리 동물원 동물 해설사(주슨트)에 대한 아낌없는 칭찬과 따뜻한 격려의 글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현재 서울어린이대공원 동물원에서 ‘교육동물원’으로 발돋음하기 위하여 다양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에 일환으로 동물원에서 전문교육을 받으신 동물원 주슨트분들이 동물에 대한 사랑과 교육에 대한열정으로 자원봉사활동을 진행하고 계십니다.

동물원 전역에서 주슨트분들이 활동하시니, 매달 초 게시되는 동물원 주슨트 해설스케줄을 공원 홈페이지서 확인하여 주시고 방문 시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시민님의 한분 한분의 칭찬과 격려의 목소리가 동물원이 더욱 발전하고 사람과 동물이 함께 행복할 수 있는 동물원의 밑거름이 될 수 있다고 여겨집니다.

앞으로도 시민분들에게 좋은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열심히 노력하는 서울어린이대공원 동물원이 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격려의 글 남겨주심에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 합니다.

기타 어린이대공원에 관한 궁금하신 사항은 (02-450-9381~2)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7년 8월 28일
서울어린이대공원장 이 강 오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