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시설공단 직원의 불량하고 무책임한 태도에 대한 답변 요청
민원분야 공영주차장 작성자 한OO
답변관련 메일답변,전화답변,서면답변 공개(Y/N)
내용 기존작성한 글을 임의대로 삭제하셨더군요
동일 내용 다시 올립니다.

2017년 10월 24일 11월 오전 9시 17분경, 정기주차권 신청중 결제 관련 오류 발생함

정기주차권 신청 완료 하였으며 서류 등록 확인 후 결제만 남은 상황

1. 결제중 프로그램 설치에 따른 수차례에 걸친 브라우저 재시작으로 인한 아이핀 로그인 횟수 초과 상태 (1시간내 5회 이상)
2. 사용중 PC의 경우 브라우저를 구글 크롬만 사용 가능 - 버전 61.0.3163.100(공식 빌드) (64비트)
3. 1번의 이유로 IE 사용중인 지인에게 유선상 도움 요청 하였으나 로그인 불가로 인한 처리 불가.
4. 결제 불가 메시지에 따라 도움을 요청하기 위해 주차시설운영처전화 :02-2290-6316로 도움요청
5. 브라우저 문제 및 결제 관련한 문의 하려 했으나 "나중에 결제 하던가 다른자리에서 하라"는 답변
6. 다른 자리도 모두 동일한 구글 크롬 사용 중임 설명
7. "크롬에서는 안되는데 나보고 어떻게 하라는 말이냐, 알아서 해라" 라는 답변 받음.
8. 상담원 이름 "황봉일" 또는 "황붕일" 확인, - 당시 흥분상태로 인하여 성명 확실히 못들음.

알아서 할거 같으면 뭐하러 시간을 버려가면서 전화걸고 기분 상할까요?
내가 물어보고 싶었던 것은 다른 결제 방법이 있는지, 또는 가상계좌가 가능한지에 대한 것이었지 알아서 하는 방법을 문의하고자 했던건 아니었습니다.
하도 어이없는 답변에 물어보고 싶었던건 말도 못꺼내봤네요.

주차 못하면 아쉬운건 시민쪽이니 알아서 기라는 말인가요?
정기주차권 신청도 갑을 관계에 의한 거래이니 갑질 하겠다는 말인가요?

여기저기에서 참 말도 안되는 갑질 많이 봐왔지만 이런 어이없는 경우는 처음 당해봅니다.
"알아서 해라..."

어차피 알아서 할것 왜 전화는 받고 있으신건지요?
돈이 남아돌고 TO가 남아 돌아서 자리 채우기 위해 있으신건가요?

말씀하신대로 얄팍한 지식으로 알아서 처리 했습니다.
알아서 처리가 되네요.
어차피 알아서 처리 해야 하는데 전화받을 사람도 필요 없을 듯 합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 시설공단 직원의 불량하고 무책임한 태도에 대한 답변 요청
처리부서 주차시설운영처 처리담당자 노혜림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7.10.26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공단 직원의 불친절한 응대로 기분을 언짢게 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알고 계신 것처럼 결제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버전 11이하, 오페라, 크롬브라우저 44이하에서만 가능합니다. 이는 윈도우 10엣지, 최신 크롬 브라우저에서는 액티브X, 플러그인을 지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 부분은 공단과 연동되는 공인인증기관 및 결제대행사에서 액티브X가 필요 없는 개발이 완료되기 전까지는 저희가 해결해 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며, 인터넷을 통한 신용카드 결제 또는 계좌이체만 결제 가능하여 도움 드릴 수 없었던 점 널리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 경우 스마트폰을 통해 접속하여 결제하는 방법이 있으나 응대과정에서 불쾌함을 드렸던 점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해당 직원 교육을 통해 향후에는 좀 더 충분하고 친절하게 안내할 수 있도록 시정하여 동일 민원이 재발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공영주차장 이용에 불편을 드리고 기분을 언짢게 한 점 사과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공단 담당자(02-2290-6500, 노혜림)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7. 10. 26.
주차시설운영처장
전 기 성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