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70우9545기사님 덕분에 하루가 해피했습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서면답변 공개(Y/N)
내용 70우 9545기사님의 친절하심이 오늘 하루 내내 기쁨과 감사로 충만했습니다. 출근 시간때라 피곤하셨을텐데 오시는 배차알림 전화에 제가 준비가 조금 덜 되어 서둘러하고 내려가겠다고 말씀드리니 천천히 준비하구 내려오라시면서 안심시켜주시고, 가는 중간중간 이용자들에 대한 넘치는 배려와 위해주시는 마음이 담긴 말씀에 많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요새 몇분 불친절한 기사들이 있어 언짢을때도 있었지만 이렇게 절로 고개가 숙여지게 만드는 기사님이 계셔 감사하며 또 감사하단 말 드리고싶습니다 늘 안전운행하세요 기사님^^*
게시글 내용
제목 [RE]70우9545기사님 덕분에 하루가 해피했습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이정희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0.01.30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우리 공단에 대한 관심과 칭찬에 깊은 감사드립니다. 해당 운전원에게는 시민님께서 보내주신 감사의 말씀을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매일 하나씩 쌓아가는 과정이 있어야 성과도 있듯이 우리 공단 전 직원은 이용시민 분들께서 보다 나은 이동지원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도록 친절한 응대를 위한 실천을 하나씩 쌓아나가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02-2290-6511, 이정희)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드리겠습니다.
2020년 새해 시민님의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0. 1. 30.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