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장애인콜텍시 기사님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장OO
답변관련 서면답변 공개(Y/N)
내용 아버지께서 발이 아프셔서 휠체어를 이용하셔서 장애인콜텍시를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모든 콜텍시 운전자분들에게도 감사드리며, 7.21일 화요일에 오전에 콜텍시를 이용했습니다. 우선 편안하게 운전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보호자인 제 실수로 서류를 두고 내렸는데, 최대한 서류를 전달해주고자 하셨지만, 다른 접수콜과 겹치게 되면서 힘든 상황이 되었습니다.
바쁜신 와중에도 저한테 연락해주셔서 상황설명과 죄송하다는 말씀을 해주셨고, 거동이 힘드신 아버님때문이라도 늦게라도 다시 배차를 해보겠다고 하실정도로 정말 걱정해주셨습니다.

75마5792 기사님 정말 감사합니다. 장시간 운전과 이런 더위속에서 일하시는 일에 정말 고생하시며 감사합니다.
기사님 같은 분이 있으셔서 정말 힘이나고, 세상이 아직 좋다는걸 느낍니다 ㅎ
항상 행복하신일들만 있으시고, 건강하셨으면 합니다 ㅎ
게시글 내용
제목 [RE]장애인콜텍시 기사님 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김세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0.07.23
내용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7.21(화)에 장애인콜택시 이용 시 놓고 내리신 서류로 인해 진행하시는 일에 차질을 빚으셨을 것을 생각하니 안타까움을 금할 길이 없습니다. 이용하셨던 차량의 운전원을 통해 전달 받으셨으면 좋았겠지만, 말씀하신 대로 해당 차량이 지속적으로 배차가 되어 운행 등으로 인해 다소 불편을 겪으신점 이해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운전원 칭찬에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말씀해주신 내용을 전달하고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더욱 친절한 장애인콜택시가 될 수 있도록 전체 운전원들에게도 교육 시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따뜻한 칭찬과 서울 장애인콜택시를 통해 힘이 난다는 말씀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드리겠습니다.

2020. 7. 23.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