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71우 8239 기사 분을 칭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배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안녕하세요
정말 친절한 기사분이 계셔서 칭찬 합니다. 매우 더운 날 출발 전화를 하셔서 더우니 실내에서 기다리다가 나오라고 말씀 하셔서 아 정말 친절한 분이구나 라고 생각을 했는데 만나 보니 예전에 만났던 적이 있었던 분입니다 그날도 제 아이들에게 매우 친절하게 대해 주시고 안전운행 해 주셔서 아주 좋은 기억을 가지고 있었는데, 연속해서 2번 더 만나니 그렇게 반가울 수가 없더군요 칭찬 드리고 싶어서 이름도 외웠는데 그새 까먹었네요. 제가 3년 동안 장애인 콜택시를 이용하는데 가장 친절하신 것 같아요. 사실 불친절한 기사 분들도 많았지만 이렇게 좋은 분을 만나면 하루 종일 기분이 좋은 것 같습니다. 앞으로 또 만날 날을 기대하며 건승 하시길 빕니다. |
제목 | [RE]71우 8239 기사 분을 칭찬합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김미영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5.07.03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을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71우8239 운전원이 친절하게 응대해 드린 점에 대해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장애인콜택시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서울 장애인콜택시 콜센터(☎1588-4388)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