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대공원 의무실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민원분야 어린이대공원 작성자 민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당시에 칭찬과 감사를 표현했지만 이렇게 글로써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어서 몇글자 남깁니다~
1월 23일 코로나 이후로는 오랜만에 대공원 방문을 했습니다.
아이가 눈 깜빡할사이 장난을 치다가 유모차에 걸려서 크게 넘어졌고 이마가 부어오르고 까지고 난리도 아니였습니다.
급하게 의무실로 안내받아 갔더니 선생님께서 아파서 우는 아이와 그때문에 정신없는 저까지 달래주시고 진정시켜주시고 참 프로패셔널 하시더라구요^^
아이가 많이 찡찡이라 치료도 안받으려고하고 번거로우셨을텐데 친절하게 조곤조곤 달래주는 모습이 인상 깊었습니다^^
집에 가서 봐야할 아이 상태까지 체크해주시고 혹시 모를 상황을 대비해 병원 안내도 해주시고 다시 한 번 무한 감동~~~
백화점 의무실 방문한 기분이 들었습니다^^우리나라 공공시설 서비스도 끝내주네요.
다음번 대공원 방문 할 때 인사하러 갈게요 감사합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대공원 의무실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처리부서 서울어린이대공원 처리담당자 박미선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02.03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우리 서울어린이대공원 직원에게 따뜻한 칭찬과 격려의 글을 보내주시어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앞으로도 서울어린이대공원 전 직원은 더욱 친절한 마음으로 이용시민의 행복과 쾌적한 환경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어린이대공원에 대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전화 02-45-9312 박미선으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친절하게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칭찬과 격려의 글을 남겨주심에 감사드리며 시민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 합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2월 3일
서울어린이대공원장 오정우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