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3/15(수) 새벽에 인천공항을 가며... 상담원님, 운전원님 감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전화답변 공개(Y/N)
내용 지난 3/15일 새벽에 장콜을 이용하며 처음으로 인천공항을 가게 되었습니다.

인천공항 예약은 처음인지라.. 그냥 앱으로 예약하면 되는 줄 알았습니다.
그래서, 앱으로 예약하려고 했더니.. 인천공항은 콜센터를 이용하라는 안내문을 보고 콜센터에 연락을 했습니다.
인천공항에 0530분까지 모임인지라,. 갑자기 알게된 상황이 무척 당황스러웠습니다.
여행사를 통한 여행이라서 예약된 비행기표도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여행사의 확인문자만 받은 상황이었습니다.

그런데, 콜센터의 상담원님 성함은 모르지만, 새벽 3시 이후부터 비행기표에 대한 안내부터 표를 캡쳐해서 문자로
보내달라는 안내까지..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시고, 0530 인천공항에 도착해야 된다고 하니.."걱정하시 마시라:"고
안내해주면서 몇시까지 예약하면 인천공항에 약속된 시간까지 갈 수 있다고 안심까지 시켜주셨습니다.

아들과 처음가는 여행길에 인천공항까지 가지 못할까봐 얼마나 걱정을 했는지 모릅니다.
모든 식구들이 새벽에 깨서 콜 신청을 제대로 해서 인천공항에 제 때 도착할 수 있을지 피곤함은 사라지고 초조함만 남았습니다.
3시 넘어서부터 일련의 초조한 과정을 거치고 4시 전에 예약하고 차 배차해주시고, 무사히 인천공항에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상담원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77라3640 박현복 운전원님을 칭찬합니다.
멀리서 배차되어 오시느라 정말 고생이 많으셨습니다.
인천공항까지 가는 동안 캐리어도 잘 고정해주시고, 어느 항공사 이용과 출국 게이트도 미리 물어봐주시고
케리어를 싣고 이동할 수 있도록 안내도 해주셨습니다.

3시부터 예약하려고 했던 일이 거의 4시가 다 되어갈 무렵 예약이 되고 차 배차를 상담원님께서 신경써 주셔서 배차가 잘
될 수 있었습니다. 상담원님 정말 감사합니다.

3640 운전원님도 예정된 시간 전에 잘 도착할 수 있도록 피곤한 중에도 안전하게 도착시켜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상담원님(성함을 몰라서 죄송합니다)과 운전원님 덕분에 아들과의 여행을 잘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장애인콜택시를 위해 애쓰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환절기에 건강하십시오.
게시글 내용
제목 [RE]3/15(수) 새벽에 인천공항을 가며... 상담원님, 운전원님 감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안준석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3.03.20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과 상담원에게 따뜻한 칭찬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3.15(수) 장애인콜택시 이용시 인천국제공항으로 가는 길에 늦지 않게 배차 및 운행해주시는 등 시민님의 즐거운 여행길에 도움을 주신 고마움으로 운전원과 상담원에 칭찬글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과 상담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 내용을 잘 전달하여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 한마디가 현장에서 묵묵히 일하는 직원에게 많은 힘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칭찬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추가로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3. 3. 20.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