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손*호 기사님을 칭찬합니다.(차량번호 77라3711)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교회 송구영신예배가 비교적 늦은시간에 마친 새해첫날 올해 첫이용으로 기사님을 다시 만났습니다.


이전에도 종종 만나서 많이 가까워진 기사님인데 그때마다 항상 친절하셔서 마음이 훈훈했네요.

그날은 콜센터에서 교회나 성당에서 귀가하시는 분들이 많아 대기가 2시간정도 걸릴 것이라고 미리 안내받은 상황이었고, 때마침 교회문도 닫아 실내에서 대기할 수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아디서 몸을 피힐까 하다가 제가 자주 이용하는 PC방에 가서 몸을 녹이며 대기하고 있었고요.

그렇게 기다리다가 연락이 오기를 늦은 시간까지 기다렸나며 물어보시더니 휴게를 누르지 않고 저를 태워다 주고 잠깐 쉰다는 따뜻한 말을 듣게 되었습니다.

얼마나 따뜻하고 친절하시던지... 그날은 상황이 상황이라 더욱 감사했습니다.

늘 우리를 위해 애쓰시는 장애인콜택시 모든 기사분들께 이 자리를 빌려 깊이 감사드립니다.

손*호 주임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손*호 기사님을 칭찬합니다.(차량번호 77라3711)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안준석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01.03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1.(월) 배차된 운전원이 시민님께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새벽 시간에 휴게를 사용하지 않고 시민님을 모시러 와주신 고마움에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여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 대한 칭찬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4. 1. 3.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