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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장애인콜택시 기사가 탑승 장애인에게 막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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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박OO |
답변관련 | 전화답변 | 공개(Y/N) | |
내용 | 3월 30일 오후 10시 20경 면목동에서 답십리로 가려고 콜택시가 왔는데 리프트를 내리면서 아이고~~~ 술냄새야 하고 인상 쓰면서 답십리 목적지 내리면서 기사가 저한테 술을 곧게 먹어야지 라고 하면서 막말을 하시더라고요 제가 아니 그게 무슨 말이냐고 했더니 빨리 가라고하는거에요 어이가 없어서 콜센터 전화를 해서 방금 저 하차하신 기사 이름 좀 가르쳐 달라고 했더니 시스템 오류가 나서 가르쳐 줄 수가 없다고 하면서 시간만 지나가라 라는 식으로 하는거에요 이런 기사 채용하겠습니까 중증장애인에게 막말하는 장애인콜 기사 중증장애인들이 믿고 탑승할 수 있을까요? 차량번호가 71우 8295 이런 기사를 채용하는 공단 반성하시고 저한테 사과하지 않으면 이 내용과 핸드폰 번호 넣어서 서울시 민원 접수하겠습니다. |
제목 | [RE]장애인콜택시 기사가 탑승 장애인에게 막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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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최운용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4.04.02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시민님의 민원 내용은 “운전원의 응대태도에 대한 불만”에 관한 것으로 이해되며 질의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확인 결과, 저희 운전원이 시민님의 승차를 돕던 중 위험해보이는 모습이 있어 안전주의 및 우려의 차원에서 술을 드셨는지 여쭈었고, 걱정하는 마음에서 조심히 귀가하시라는 말씀을 드린 사실이 있으나, 그 과정에서 상호 의사소통에 오해가 있었던 것으로 확인됩니다. 저희 운전원의 응대에 미흡한 점이 있었던 점에 대해서는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이와 관련하여 주의 조치 및 교육을 실시하였사오니 널리 혜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녹취록 확인 결과, 저희 상담원이 시민님의 요청사항을 파악하기 위하여 15분이 넘는 시간동안 최선을 다하여 응대하였으나, 시스템 오류로 인하여 운전원의 성함을 알려줄 수 없어 시민님의 요청대로 시민님께서 직접 서면으로 민원을 제기할 수 있도록 해당 차량과 소속 차고지를 안내해 드린 것으로 확인되오니, 오해가 없으시길 바랍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최운용,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좋은 일만 가득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4. 4. 2.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