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따릉이 신규베타버전 개선 요청합니다.
민원분야 공공자전거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기존에 이용하였던 버전에서는 대여,반납 내역이 월별.사용기간을 설정하면,이용건수별로 사용시간.대여소.반납소 가표기되고 주행거리 까지 검색되어서 운동량 확인하기가 좋았는데, 신규버전인 베타버전에서는 월별 누적이용내역 만이 표기되어 많이 불펀합니다. 예전처럼 사용건수별로 세부내역(1건당 사용시간.대여장소,반납장소,운행거리.설정시간 등의 세부내역이 포함되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따릉이 신규베타버전 개선 요청합니다.
처리부서 공공자전거운영처 처리담당자 신용섭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1.02.10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저희 서울공공자전거 ‘따릉이’ 앱 베타테스트에 참여해주시고, 소중한 의견을 전달해주심에 대해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현재 저희 따릉이 앱은 3월 정식 오픈(에정)을 앞두고, 기능별로 베타 테스트를 진행중에 있으며, 시민님께서 제안주신 부분도 확인하여 최대한 반영중에 있습니다.

또한 시민 모니터링단을 모집하여 의견 수렴 과정을 거쳐 개별적 시민님께서 제안주신 사항과 함께 종합적으로 앱 보완부분을 검토 후 반영 중이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서울자전거 따릉이에 대해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기타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담당자(양재영, ☎ 2290-4687)에게 문의하여 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2021. 02. 10

서울시설공단
공공자전거운영처장 이 수 영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