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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바로녹색결제에 관한 건의
민원분야 공영주차장 작성자 OO
답변관련 서면답변 공개(Y/N)
내용 매달 공영주차장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지난달 부터 바로녹색결제라고 하여 이걸로 결제 하면 하루전에 결제할 수 있다고 하여 자세히 알아보니 현대 카드만 결제 할 수 있다고 하네요.
현대 카드가 없는 저는 못하나요??
현대 카드 만들어야 하나요??
현대 카드와 무슨 관련이 있나요???
공영주차장 주차권 끊어 보셨나요?? 매달 25일 9시면 30초도 안되서 마감되시는건 아시나요??
정말 초를 다투는 싸움아닌 싸움인데...
10%면...
새로운 시스템을 도입하는거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모든 사람들이 다 이용할 수 있어야 하지 않나요??
현대 카드쓰는 사람만 이득을 본다는것이 말이 되는 건가요??
아직은.. 이라고 말씀하지 마세요. 그럼 모든 카드가 가능해 질 때 시행하셨어야죠...
저는 이번 25일에도 주차권을 치열하게 끊겠지만...
왜 현대카드만 가능한 걸 지금 굳이 꼭 해야 했는지 너무 궁금해서 글 남깁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바로녹색결제에 관한 건의
처리부서 주차시설운영처 처리담당자 장동호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0.07.24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공영주차장 정기권 신청과 관련하여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요청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바로녹색결제는 서울시 녹색교통지역 운행제한에 따른 과태료 조회와 공영주차장 주차료, 남산1,3호 터널 혼잡통행료(과태료) 등을 결제수단을 미리 등록하여 확인결제, 자동결제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현재 서비스가 도입되는 단계로 바로녹색결제 이용자에게 공영주차장 정기권의 일부(10%)를 우선 등록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조기 정착 및 이용자 확대를 위한 홍보방안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공영주차장 정기권 우선등록은 아직까지는 현대카드만 이용가능하시며, 타 카드결제사와 제휴를 위해 협의 중에 있습니다. 한정된 결제카드수단으로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조속한 시일내로 확대 사용 가능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시민님의 요청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공단 담당자(02-2290-6500, 장동호)에게 문의해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0. 7. 24.
주차시설운영처장
이 용 노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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