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71우8196 기사님 감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어제 저녁 7시30분경에 위의 콜택시를 탑승하였습니다.

기사님은 참 친절하셨고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운행해 주셨는데..실수로 차에 저희 짐을 놓고 하차하게 된것입니다..
짐이 의자위에 있지 않고 아래에 놓여 있어서 순간 깜박했던거 같습니다..

차량이 떠나고 한 5분후에 이사실을 알게되어 기사님께 연락을 드렸는데,,기사님께서 이미 다른 목적지로 이동중이심에도 불구하고 저희 있는곳까지 다시 와주셔서 저희짐을 찾을수 있었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애초에 짐을 놓고 내린 저희 실수인데도 불구하고 끝까지 친절하게 대해주시는 기사님께 감동받았습니다..

저희 실수로 가던길을 되돌려 와주신 기사님께 너무 죄송하기도 하고..또한 이렇게 신경써주시는 모습에 너무 감사해서 글을 남깁니다..

위의 기사님께 꼭 감사하다는 말씀 전달 부탁드립니다..기사님 앞날에 행복과 행운이 항상 가득하시길 기도하겠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71우8196 기사님 감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안준석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3.06.09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6.2(목)에 배차된 운전원이 시민님이 하차하실 때 놓아둔 유실물을 차량 내 발견하여 다른 고객 모시러 가던 중에 잠시 들러서 돌려주신 배려에 대한 고마움에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여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관심과 칭찬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3. 6. 9.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