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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78마1320 기사님 고객에게 수준운운하며 불쾌하게하시네요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조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12월 20일 목요일 오후
3시48분에 배차된 78마 1320 기사님

본인이 가진 알량한 지식으로
고객인저에게 먼저 정치관련 발언을 건네시고

저는 기사님께서 박전대통령이나 전두환씨를 거론하면서
요즘시위가 많아지니쿠데타라도 일어날거같지않냐고 대뜸 그러시며 5.16
쿠테타 배경을 얘기하시면서

저에게 역사도 모른다고
수준이 로우레벨이라면서 대화가 안통한다는 이야기로
깔아뭉개시는태도 듣기 거북했습니다


오랜 대기시간으로 인해 많이 지친상태라 대꾸하기도 어려운 사람에게 폭언을 한거지요

역사학 전공자시니 소시민들보다는 많이아시겠지요
그러나 본분은 고객을 모시는 기사입니다
고객에게 굳이 안해도 될 이야기로 손님들을 불쾌하게 한다면 장콜이 과연.고객들의 신뢰를 받을수 있을까요

연륜은 본인보다.어린사람에게 지혜로운 말로 존경을 이끌어내는 인생선배로써 본을 보이기위한 것입니다
기사로서의 품격도 지켜주시면 더 좋겠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78마1320 기사님 고객에게 수준운운하며 불쾌하게하시네요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이정희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8.12.26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현재 공단에서는 보다 친절한 장애인콜택시가 되기 위해 여러 교육들을 실시하고 있으나 운전원의 미흡한 언행으로 불편을 끼쳐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해당 운전원에 대해 개별 교육을 실시하고, 이러한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전체 운전원을 대상으로도 사례별 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 02-2290-6511 이정희)로 문의하시면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쌀쌀한 날씨에 건강 조심하시고 시민님의 가정에 항상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8. 12. 26.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이 복 희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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