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을지로 3가역 유경진 역무원님을 칭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작성자 | 고OO | |
답변관련 | 공개(Y/N) | 공개 | |
내용 |
9월 19일에 중요한 각종 신용카드, 체크카드, 주민등록증, 면허증, 각종 은행 보안카드등이 담긴 카드지갑을 분실했습니다.
역사마다 연락을 하고, 주민센터, 경찰서를 오가며 분실로 인해 불필요한 시간낭비와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던 차에 다음날 카드사로부터 습득신고가 들어왓다는 연락을 받고 을지로 3가역을 찾았습니다. 미리 습득하신분과 통화를 해보니 교대직원분께서 습득을 해놓으셨는데, 우체통에 넣으시려다 중요한 것들이 너무 많은것 같아 카드사로 직접 연락하셨다고 합니다. ㅜㅜㅜ 직접 습득하신분인지 확실하지는 않으나 걱정말고 아침까지 근무하니 언제든지 오라고 하시며 안심시켜주셨습니다. 감사한마음에 을지로 3가 역사에 있는 빵집에서 이것저것 먹을거리를 사들고서는 카드를 되찾고 바로 빵을 드리니 한사코 거절하셨습니다. 공무원이라 이런것을 받을수 없다며 세차례 정도 거절하시는걸 말리며 떠넘기듯 드렸습니다. 역무원이신지 경비원이신지는 확실치 않으나, 이런분들이 공무원으로 계셔서 굉장히 감사하고 뿌듯했습니다. 다시한번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 ㅜ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