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을지로 3가역 유경진 역무원님을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작성자 고OO
답변관련 공개(Y/N) 공개
내용 9월 19일에 중요한 각종 신용카드, 체크카드, 주민등록증, 면허증, 각종 은행 보안카드등이 담긴 카드지갑을 분실했습니다.

역사마다 연락을 하고, 주민센터, 경찰서를 오가며 분실로 인해 불필요한 시간낭비와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던 차에 다음날 카드사로부터 습득신고가 들어왓다는 연락을 받고 을지로 3가역을 찾았습니다.

미리 습득하신분과 통화를 해보니 교대직원분께서 습득을 해놓으셨는데, 우체통에 넣으시려다 중요한 것들이 너무 많은것 같아 카드사로 직접 연락하셨다고 합니다. ㅜㅜㅜ

직접 습득하신분인지 확실하지는 않으나 걱정말고 아침까지 근무하니 언제든지 오라고 하시며 안심시켜주셨습니다.

감사한마음에 을지로 3가 역사에 있는 빵집에서 이것저것 먹을거리를 사들고서는 카드를 되찾고 바로 빵을 드리니 한사코 거절하셨습니다.

공무원이라 이런것을 받을수 없다며 세차례 정도 거절하시는걸 말리며 떠넘기듯 드렸습니다.

역무원이신지 경비원이신지는 확실치 않으나,
이런분들이 공무원으로 계셔서 굉장히 감사하고 뿌듯했습니다.

다시한번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 ㅜㅜㅜ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