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신촌 세브란스승차 시흥 능곡하차 79다6776 신동우 주임님 정말 매우 칭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장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79다6776 신동우 주임님 정말 매우 칭찬합니다. 저는 휠체어를 탄 2급 중증 장애인입니다. 약 한 달 전에도 신동우 주임님 차량을 타고 왔었는데 날씨가 화창했는데도 불구하고 아파트 승강기까지 휠체어로 데려다 주시고 오늘도 역시 아파트 승강기까지 휠체어로 데려다 주시고 가셨습니다. 저는 10년을 장애인택시를 타고 다니지만 신동우 주임님처럼 친절한 주임님은 처음입니다. 앞으로 자주 뵈면 좋겠습니다. 79다6776 신동우 주임님 정말 친절하십니다. |
제목 | [RE]신촌 세브란스승차 시흥 능곡하차 79다6776 신동우 주임님 정말 매우 칭찬합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안준석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4.02.22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20(화) 배차된 운전원이 퇴근시간이 임박했음에도 불구하고 오래 기다리신 시민님을 생각하여 운행해주시고 그전에도 친절하게 대해주신 감사함에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저희 공단 장애인콜택시 담당자(안준석,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4. 2. 22.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