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식물원식당 너무하네요.
민원분야 어린이대공원 작성자 김OO
답변관련 서면답변 공개(Y/N)
내용 오랜만에 어린이대공원 갔다가 예전에 이용했던 식물원 식당을 갔어요.
예전에 사람은 많아도 돈까스나 치킨종류가 맛있었던 기억이 나서 돈까스로 점심하려고 애들까지 데리고 갔는데 편의점 들어오면서 다른업체로 바꾼것 같더라구요.

일단..8천원이면 강남 한복판에서도 아주 맛있는 돈까스 먹을수 있답니다.
주문해서 받아보니 냉동해서 파는 저렴한 돈까스 두장..
딱딱하고 먹기도 힘든 돈까스정체를 알수 없는 돈까스라 두장 나오고 밥한숟가락이랑 양배추 샐러드 조금 나오더라구요. 아무리 아무리 생각해봐도 이 가격에 이렇게 받으면 안됩니다. 사기아닌가요?
정말 아이들 건강을 생각하면 이런 음식 돈받고 파시면 안됩니다.

돈까스는 성의없게 전자렌지 돌린건가 방금 받은건데 미지금 하더라구요. 냄새도 많이 나고요

가장 경악스러운건 그렇게 받았으면 청소나좀 제대로 하시지 청소도 안되서 여기저기 지저분한건 둘째치고 식판치우는데 대형 소쿠리놔두고 돼지죽처럼 온 음식을 섞어놓고 음식물쓰레기통을 만들어놨어요.
여름인데 토하는줄 알았어요. 거기도 관리하는 사람이 없는지 식판이랑 쓰레기랑 엉망이구요..어떻게 사람들 먹는 테이블옆에다 그런 잔반처리통을 대형으로 놔둘수가 있어요. 지금이 70년대인가요?

정말 비위생적이었어요.

제가 시간도 없는데 이렇게 글 남기는건 앞으로도 아이들 데리고 가끔 방문할것 같은데 딱히 밥먹을곳 없는 어린이공원에 유일한 장소가 이런곳이라니 너무 실망이구요

어린이들을 위한다면 당장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양심이 있다면 그 가격도 받으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환불받고 싶어요.돈까스도 먹다말았네요..탈날까봐..
게시글 내용
제목 [RE]식물원식당 너무하네요.
처리부서 서울어린이대공원 처리담당자 이학석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7.08.18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어린이대공원 내 식물원 복합식당을 이용하시면서 느끼셨던 불편에 대해 사과드리며 제기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먼저 어린이대공원 내 식물원 식당은 별도의 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식물원 복합식당에서 판매하고 있는 음식의 질과 식당 내부의 청소 및 위생상태에 대해 말씀하신 내용을 보면 운영업체의 잘못이라고 생각합니다. 업체에서도 현재는 청소나 위생에 대해 조치한 상태이며, 또한 청소 및 퇴식구쪽에는 인원을 더 보강하여 보다 쾌적하고 편안하게 식사를 즐기실 수 있도록 조치하겠다고 하였습니다.

저희 공원에서도 식물원 복합식당측에 이용 시민분들이 불편사항을 제기한 후 그것에 대해 조치를 취하는 소극적인 행동보다는 이용 시민분들이 느끼실 수 있는 불편사항들을 사전에 조치하여 만반의 준비를 하는 적극적인 행동과 이용 시민분들의 입장을 생각하여 식당 전반(음식, 청소·위생상태, 시민 응대 등)을 쾌적하고 해당 식당 재방문을 유인하는 매력적인 식당을 만들도록 하였습니다.

전화상으로 말씀드린 바와 같이 불편을 드린 점 재차 머리 숙여 사과드리며, 향후 시민님께서 어린이대공원을 방문하시어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타 저희 어린이대공원에 관한 궁금하신사항은 담당자(이학석 02-450-9305)에게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폭염이 주춤했다고는 하나 아직 한낮에는 덥습니다.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라며, 늘 가정에 행복이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7년 8월 18일
서울어린이대공원 원장 이강오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