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민원분야, 작성자, 답변관련여부, 공개/비공개, 내용, 첨부파일
제목 71우 8239 기사 분을 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배OO
답변관련 해당없음 공개(Y/N)
내용 안녕하세요
정말 친절한 기사분이 계셔서 칭찬 합니다.
매우 더운 날 출발 전화를 하셔서 더우니 실내에서 기다리다가 나오라고 말씀 하셔서 아 정말 친절한 분이구나 라고 생각을 했는데 만나 보니 예전에 만났던 적이 있었던 분입니다
그날도 제 아이들에게 매우 친절하게 대해 주시고 안전운행 해 주셔서 아주 좋은 기억을 가지고 있었는데, 연속해서 2번 더 만나니 그렇게 반가울 수가 없더군요
칭찬 드리고 싶어서 이름도 외웠는데 그새 까먹었네요. 제가 3년 동안 장애인 콜택시를 이용하는데 가장 친절하신 것 같아요. 사실 불친절한 기사 분들도 많았지만 이렇게 좋은 분을 만나면 하루 종일 기분이 좋은 것 같습니다. 앞으로 또 만날 날을 기대하며 건승 하시길 빕니다.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