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서울31자4392박병권기사님을칭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이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2023년1월5일에 집에서 면목로299번지 성모누리정신건강의학과에 갈때 서울31자4392박병권기사님께서 배차됐는데 저를기억해주고 저한테잘해주고 좋은이야기해주고 저가 신내동에 신내데시앙플렉스또는
중화동에 중화2동주민센터를 합격했는지 물어보셨는데 저가2군데가 불합격이되어서 백수가 ?다고 했는데 기사님께서 안타까운표정으로 걱정해주고 강한봉사심으로가지면서 안전운행해주셔서 고마워서 존경하는 서울31자4392박병권기사님을칭찬합니다. 항상화이팅하시고 좋은하루되시고 마스크도잘쓰시고 코로나도조심하시고 항상안전운행하세요. 새해복많이받으세요. |
제목 | [RE]서울31자4392박병권기사님을칭찬합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안준석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3.01.06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전용 개인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5(목) 배차된 운전원이 시민님을 기억하여 잘해주시고 운행중 좋은 이야기 해주고 시민님의 안타까운 이야기에 같이 걱정해주고 장애인들을 위해 안전운행을 해주신 고마움에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관심과 칭찬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3. 1. 6.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