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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고속터미널 고투몰 신발가게
민원분야 지하도상가 작성자 정OO
답변관련 전화답변 공개(Y/N)
내용 <신발가게 C071 애플의.극도의 불친절함을 적습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정말 터무니없는 일을 겪게 돼 글을 남깁니다.
저는 고투몰 쇼핑중, 할인하는 신발가게를 발견하고 들어갔습니다.

매장앞에 파격할인의 가격이써있기에
"대체로 이가격인가요??"라고 물었고, 그 아주머니는 제 말을 자르고"사이즈몇이에요" 라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저는
"아니 그게아니고 혹시 가격이 앞에써있는대로 인가요??" 라고했더니 답답하다는듯이 계속 사이즈 몇이냐고만 하셨습니다. 그래서 사이즈를 말씀드렸더니
이쪽보세요. 하고 시큰둥하게 대답하셨습니다. (가게가 사이즈별로 구분이 조금씩 돼있더라구요)

저는 알겠다고 하고 제 사이즈 구역에서 보다가 다른사이즈도 구경하려고 한발자국 옆으로 갔는데, 아니 거기 그쪽사이즈없는데 왜거길보냐며 호통을 쳤습니다. 그래서 저는 알겠다고하고 제 사이즈 라인을 보다가, 맘에 드는게 없어서 다시 다른곳도 살펴보고있었습니다.

그런데 이제는 아니 말길을 못알아먹네 거기 살거없다니까 왜자꾸 거길봐? 라며 자리에서 일어나시더라구요. 저도 그때부턴 기분이 나쁘기 시작해서 "저도 아는데 둘러보는거예요" 라고 했습니다.

그랬더니 말이 안통한다며 안팔거니까 그냥 나가라며 밀치기 시작했습니다. 제가 살다살다 이런경우는 처음입니다. 제가 예의바른편이라서 이런식의 싸움이 난적이 없었는데 이런 몰상식한 행동을 하시는 주인은 처음봤어요.

그상황에 제가 방해가 된것도 아닌게, 그 매장에 손님은 저포함 2명 이었습니다. 그렇게 밀쳐지니까 저도 기분이 나빠서 "제가진상을부린것도 아니고 조용히 둘러보는데 왜이러세요?"라고 했더니 그냥 나가라며 또 뭐라 소리를 지르시더라구요.

결국 저도 이런식이면 신고하겠다고 했습니다. 그랬더니 무슨 신고냐며 노발대발하시고, 나중에는 신고해!신고해!라고 소리치셨습니다. 결국 옆매장 주인께서 저를 이해하라며 달래듯이 데리고 나오셔서 사건은 종료됐습니다.

이게 말이되는 일인가요? 제가 민폐끼친게 아무리 객관적으로 생각해봐도 이해가 안됩니다. 주변 지나가던 손님들과 매장주인들이 다 쳐다보는데, 누가보면 제가 진상부려서 ?겨나는줄 알겠어요. 너무 수치스럽고 억울해서 여기 글을 올립니다.

어제 고객센터에 전화는 남겼지만, 조용히 넘기지않으셨으면 좋겠어요. 이에 맞는 합당한 처분을 해주셨으면 좋겠고, 최소 제게 연락을 직접 연결하게 해주셔서 사과를 하게끔 해주셨으면 합니다.

많은 사람들 앞에서 인격적으로 모독을 당했고, 아직도 손이벌벌떨립니다. 주변 cctv가 있다면 저를밀치는것과 그분의 행동을 꼭 봐주셨으면 좋겠고, 근처 매장직원분들께 심증이라도 물어봐주시면 확실하게 알게되실것 같네요.

이런일이 별 일은 아니지만 이런 사건 하나하나 그냥 넘기게 된다면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잃게 될것 같네요.
제가 20대초반의 여성이라서 이런 홀대를 받은건진 모르겠지만, 저도 그분처럼 몰상식하게 행동하면서 욕이라도 하고싶었지만 참았습니다. 제몸에 손을 대시고, 사람들앞에서 수치를 주신게 정말 끔찍합니다.

긴 문장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꼭 어떻게 처분이 내려졌는지 기다리겠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고속터미널 고투몰 신발가게
처리부서 상가운영처 처리담당자 최우철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7.10.20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평소 터미널지하도상가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지하도상가 이용과 관련 시민님께 불편을 끼친 점 먼저 사과드립니다.

현재, 우리 공단에서는 지하도상가를 이용하시는 시민분들의 편의를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으나, 일부 점포 임차인 및 종업원들의 불친절로 인해 불편을 끼쳐드린 점 먼저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시민님의 말씀을 듣고 즉시 해당점포 임차인과 종업원을 만나 말씀해주신 사항에 대해 사실관계를 확인하고 3일 이내에 문서로 사과문을 제출하게 하고, 친절교육을 실시하는 등 고객 불친절에 대한 경고장을 발부하였습니다.

아울러, 향후 이러한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현장관리소 차원에서 지속적으로 점포 임차인 및 종업원 친절교육과 계도 및 단속을 통하여 시민분들의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시민의 입장에서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드리며 터미널지하도상가 이용과 관련하여 기타 불편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터미널지하도상가관리소 담당자(담당 : 최우철 ☎ 02-2290-6536)에게 문의하여 주시면 친절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2017. 10. 20
서울시설공단
상가운영처장 문 태 영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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