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장애인콜택시 최미란상담원님을칭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이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2023년11월29일에 어플로콜접수할때 중화역3번출구에서 면목동집에가는콜를 접수해야하는데 면목동에있는 명인한의원에서 면목동집에가는콜로 잘못접수해서 1588-4388에전화했는데 최미란상담원님께서 받으셔서 저가어플로 접수했는데 출발지를 잘못눌렸다고 하니까 최미란상담원님께서 출발지를 중화역3번출구로 수정해주시고 장애인고객들위해 빠른배차를노력해주어서고마워서 존경하는장애인콜택시 최미란상담원님을칭찬합니다.
항상화이팅하시고 좋은하루되시고 건강하시고 감기조심하세요. |
제목 | [RE]장애인콜택시 최미란상담원님을칭찬합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조권영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3.12.01 | |
내용 |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상담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1.29일 장애인콜택시 이용접수와 관련해서 상담원이 잘못 접수된 출발지를 수정해주고, 친절한 응대와 빠른 배차를 위해 노력한 고마움에 칭찬의 말씀을 남겨 주셨습니다. 해당 상담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여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상담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에 대한 관심과 칭찬 감사드리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3. 12. 1.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최 유 철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