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목 | 감사합니다 | ||
---|---|---|---|
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김OO |
답변관련 | 해당없음 | 공개(Y/N) | |
내용 |
휠체어 한대를 더 실어주신 금일 오전 7시 예약콜 78마 1053 기사님 감사합니다
그외 친절한 콜응대를 해주신 내부 상담원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
제목 | [RE]감사합니다 | ||
---|---|---|---|
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김세환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0.12.15 | |
내용 |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12.14(월),07시 30분에 이용하신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 해주신 것 감사드립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고객님께서 해주신 말씀을 전달하고 격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는 운전원 서비스 마인드 향상을 위한 교육(12.14~18)을 비대면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확대 실시할 예정입니다. 모든 운전원이 칭찬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코로나-19 감염병 확산이 지속되는 가운데 날씨마저 영하권으로 접어들었습니다. 항상 건강 유의하시기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0. 12. 15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