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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장애인콜택시 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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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김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기존어플은 번호하나로 활동지원사랑
이용자폰이 동시접속이 가능해서 좋았는데 새로나온앱은 동시접속이 안되서 불편하네요. 개선부탁드립니다. |
제목 | [RE]장애인콜택시 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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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김세환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0.12.15 | |
내용 |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신규 앱과 관련하여 말씀해주신 불편사항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장애인콜택시는 고객님의 이용 편의 증진을 위해 지난 12.1(화)부터 기능 개선된 신규 앱을 오픈하여 운영중입니다. 신규앱에서는 예상 대기시간 및 픽업시간 등이 제공되며 출발, 목적지 입력시 지도상 위치 클릭을 통해 보다 쉽게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앱처럼 동시 접속이 이루어졌을 경우 접속인증 관리와 개인정보 등 보호에 취약점이 발생하여, 보안 강화 목적으로 불가피하게 동시접속이 가능하지 않도록 막아놓은 상태입니다. 다만, 보호자 등께서 신규앱 추가 기능인 보호자계정으로 가입하시면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계정과 연동이 가능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너그러운 이해 부탁드리며, 앱과 관련하여 추가적인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02-2290-469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0. 12. 15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