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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리뉴얼 앱 보완 요청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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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분야 | 장애인콜택시 | 작성자 | 정OO |
답변관련 | 메일답변 | 공개(Y/N) | |
내용 |
안녕하세요 모바일 앱이 개선된 점 반갑습니다
하지만 아쉬운 점이 있어서 요청드립니다 1.지도 앱이 어떤 거랑 연동 되는지 장소명을 검색하면 실제 위치와 다른 조금 떨어진 곳을 찾아냅니다 그리고 특정 장소의 경우 지도 화면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2. 결제할 카드를 모바일 앱에 등록하여서 카드를 건내지 않고도 결제할 수 있는 시스템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손이 불편한 장애인은 카드 꺼내고 받는것도 일입니다 3. 전 모바일 앱에 있어서 편리했던 기능 중에 출발지 목적지 바꾸기 버튼이 새로운 앱에선 없어졌더군요 다시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
제목 | [RE]리뉴얼 앱 보완 요청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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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 처리담당자 | 김세환 |
첨부파일 | 처리일자 | 2020.12.02 | |
내용 |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장애인콜택시 신규앱과 관련된 문제로 불편을 드린 점 사과 드리겠습니다. 특정 장소의 위치 및 표시 문제는 담당자가 전화를 통해 말씀 드렸듯이, 시스템에 저장된 장소 데이터를 신규앱에서 불러들이는 과정에서 오류가 확인되어 바로 수정 하였습니다. 의견주신 사항(앱상 결제 카드 등록 및 결제 기능 추가, 출발지와 목적지 전환 버튼 생성)은 12.1(화)자로 신규 운영을 시작한 앱의 안정성이 확보된 이후에 추가 수요 등을 반영하여 면밀하게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 드리며, 유사한 문제점이 발생하지 않도록 신규앱의 안정화를 위해 지속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드리겠습니다. 2020. 12. 2.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