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기사님 불친절을 고발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곽OO
답변관련 서면답변 공개(Y/N)
내용 사무실 야근후 동료들과 오랫만에 술자리를 하고 새벽 1시쯤 콜택시를 타고 집에 귀가 하는데 기사님의 불친절한 언행을 도저히 묵과할수 없어 잠을 이루지 못하고 글을 올립니다...3년을 넘게 사무실에서 집으로 오는 콜택시를 이용하면서 구로디지털단지에서 마포구 도화동으로 오는길에 성산대교까지 돌고돌아 온적이 없기에 너무 돌아서 오는것 같아요 했더니 대뜸 비용이 얼마나 드느냐 그돈만받겠다 하면서 짜증을 내더니 막상 도착해서는 들어가는 모든 비용을 다 받아갔습니다...그것까지는 괜찮은데 하차할때 술먹은것을 트집잡고 술냄새나서 운전하기 힘들었다면서 짜증을 내는데 어이가 없고 화가나서 참을수가 없었습니다...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었고 과음도 하지않았음에도 마치 장애인은 술먹고 택시를 타면 안되는것처럼 짜증을 내서 더 참을수가 없습니다...길도 모르고 서비스도 불친절한 그런사람이 장애인콜택시 기사라는게 속상하며 다른 장애인분들도 저처럼 인권침해 당할까봐 걱정이되어 글을 올립니다...조속한 답변기다리겠습니다
게시글 내용
제목 [RE]기사님 불친절을 고발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김세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0.11.09
내용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11.5(목),01시 경에 이용하신 서울 장애인콜택시의 운전원으로 인해 불편을 겪으신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목적지까지 이동하는 과정에서 운전원의 미흡한 응대가 있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는 고객 응대요령과 친절 교육을 실시 하였고, 같은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재발 방지 약속을 하였습니다.

고객님께 신뢰받는 서울 장애인콜택시가 될 수 있도록 전체 운전원 교육시 공유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 드리며,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0. 11. 9.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