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75마5699신내동서울의료원차고지김호성주임님을칭찬합니다.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이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2024년1월18일에 김호성주임님께서 신내데시앙포레아파트223동에서 면목동집에갈때 오랜만에 배차됐는데 저번에? 온다콜기다리다가 온다콜이 6분거리에서 배차됐는데 온다콜기사님께서 6분거리에서 배차됐으면서길이밀린다고 탑승실패해서 계속생각해도 짜증나서 개인택시조합하고 온다콜고객센터에 민원 넣어는데도 그래도짜증나서 서울시장애인바우처택시정책과에 전화해서 왜? 장애인전용임차개인택시랑 장애인콜택시특장차나 증차해야지 왜? 온다콜이증차하냐고 하면서 온다콜이 일반택시로하는건데 교육을해도 온다콜이 일반택시데 잘할것같냐고 하면서 윗사람에게 저희비훨체어고객들은 온다콜타다가 저포함해서 일부비훨체어고객이싸웠다고 이야기하면서 장애인전용임차개인택시랑 장애인콜택시를 더많이 증차해달라고 하면서 짜증냈다고 이야기해드리니까 주임님께서 저희비훨체어고객의편을들어주시고 오늘은 다른차량들이 칼치기를해서 사고날뻔한이야기해주시면서 항상장애인들위해 방어운전 양보운전 배려운전 안전운행해주어서 고마워서 존경하는 75마5699신내동서울의료원차고지김호성주임님을칭찬합니다.

항상화이팅하시고 좋은하루되시고 감기조심하시고 건강하시고 항상안전운행하시고 새해복많이받으세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75마5699신내동서울의료원차고지김호성주임님을칭찬합니다.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안준석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4.01.22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 장애인콜택시 운전원에게 따뜻한 칭찬의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18(목) 배차된 운전원이 장애인고객의 입장을 이해해주시고 장애인을 위해 안전하게 운행해주신 고마움에 칭찬을 남겨주셨습니다.
해당 운전원에게 시민님께서 해주신 칭찬의 말씀을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님의 따뜻한 칭찬의 말씀은 해당 운전원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아울러, 올해에도 서울 장애인콜택시 차량 증차가 예정되어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기 바라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장애인콜택시운영처(안준석, ☎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2024. 1. 22.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안 병 찬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