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보글보글 게임 점프 안 되는 것 조치바랍니다.
민원분야 어린이대공원 작성자 박OO
답변관련 서면답변 공개(Y/N)
내용 몇달 전에도 대공원 내 오락실 보글보글 게임에서 점프가 잘 안 된다고 민원을 제기했었는데 답변만 있고 제대로 보완이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도대체 보글보글 점프 안 되는 것 언제까지 방치하면서 게임비를 그냥 지불하게 할 생각입니까



게시글 내용
제목 [RE]보글보글 게임 점프 안 되는 것 조치바랍니다.
처리부서 서울어린이대공원 처리담당자 채석진
첨부파일 처리일자 2018.04.03
내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서울어린이대공원 방문에 깊은 감사의 말씀드리며, 오락실 이용 시 불편을 드리게 된 점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현재 놀이동산 내 오락실은 위탁업체에서 운영하고 있는 시설로 시민님께서 말씀하신 사항을 해당업체에 전달하여 수리를 완료 하였습니다.
게임 중 많이 사용하는 조작버튼이 고장 발생빈도가 높은 점을 감안하여 지속적으로 점검 및 관리할 수 있도록 하겠으며, 이용에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근무자가 상주하면서 관리하고 근무자의 연락처를 동전교환기 등 오락실 내에 좀 더 비치하도록 하였습니다.
공원 이용 시 불편을 드리게 된 점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서울어린이대공원 운영팀(채석진 ☏ 02-450-9305)으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서울어린이대공원에 애정을 갖고 지적해주신 시민님께 감사의 말씀드리며, 시민님의 가정에 행복이 깃들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8 년 4 월 3 일

서울어린이대공원장 공 형 만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