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

전체시설

컨텐츠

시민의 소리

  1. 홈
  2. 참여·알림
  3. 시민의 소리
서울시설공단은 시민의 소리에 귀 귀울이겠습니다.

공단관련 문의, 건의, 불만, 고충 등 시민님의 의견에 대하여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시민의 소리 글을 작성하시기 전에 시민광장>시민이용안내>자주하는 질문에서 해당내용을 먼저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은 실명으로 운영되오니 성명, 주소, 전자우편주소, 연락처 등이 불분명한 경우 임의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광고성 글, 단체 또는 개인을 비방·음해한 내용, 개인정보노출(주민등록번호 등), 저속한 표현, 반복게시물 등은 답변생략,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단관련 업무와 무관한 경우 해당기관 안내만 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답변은 2일 ~ 7일(업무일 기준)이내에 처리 됩니다.

관할기관을 먼저 확인하시면 편리합니다.

  • 거주자 우선주차 및 불법주차견인 관련사항은 관할 구청 시설관리공단에 문의 바랍니다. 해당기관 연락처안내
  • 공영주차장은 서울시 및 25개 자치구에서 분산관리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를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하신 글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시민의소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게시글 상세내용
제목 리뉴얼앱에서 지도가 안뜨네요
민원분야 장애인콜택시 작성자 홍OO
답변관련 메일답변 공개(Y/N)
내용 리뉴얼 된 앱을 사용하려고 했는데
지도가 로딩이 안되네요
혹시나 제 폰이 이상한가 싶어서 지우고 깔아보고
어머니 폰에도 설치후 해보니 동일현상입니다
첫날이라 앱오류가 있는건가요?
아니면 사용법을 모르는건가요?
제가 유튜브 안내영상도 봤는데 그 영상처럼 안나와서요
앱에서 대기수 배차예상시간 볼 수 있어서 좋던데
리뉴얼 앱이 아직불안정한건가요?

게시글 내용
제목 [RE]리뉴얼앱에서 지도가 안뜨네요
처리부서 장애인콜택시운영처 처리담당자 김세환
첨부파일 처리일자 2020.12.02
내용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장애인콜택시 이용을 위한 앱 관련 문제로 불편을 드린 점 사과 드리겠습니다.

앱상 지도가 보이지 않는 문제는, 확인 후 바로 수정(12.2) 하였습니다. 신규앱을 재설치 하시거나 업데이트 하신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서울 장애인콜택시는 앱접수시 고객님들께서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스마트폰 앱을 개선하여 12.1(화)자로 운영중에 있습니다.
유사한 문제점이 발생하지 않도록 앱안정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보완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 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장애인콜택시운영처(☎02-2290-6511)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드리겠습니다.


2020. 12. 2.


서울시설공단 장애인콜택시운영처장 권 순 만 드림

목록

OPEN 공공누리 | 출처표시+상업용금지 |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컨텐츠 담당자 및 만족도 평가

담당부서 :
장애인콜택시운영처
담당팀 :
운영팀
전화 :
02-2290-6511

컨텐츠 만족도 평가